내PC보안점검

내PC지키미 기능 수용 / 중앙관리 가능

사용자 PC 취약점 진단 및 조치

 

제품 개요

 


내PC보안점검은 국정원과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제작한 "내PC지키미3.0" 기능의 수용 및
관리자에 의한 중앙관리기능을 강화한 사용자PC취약점 진단 및 조치 시스템입니다.

  • 내PC지키미3.0 기능 지원과 자동 설치 및 자동 조치
  • 사용자 중심 운영 및 중앙관리운영이 가능하며 점검 결과는 중앙에서 처리
  • PC보안점검 후 안전조치 주체 선택 가능 (사용자/관리자)
  • 5단계(안전/양호/보통/경고/위험) 취약 단계 표시

특장점

 

  • 빠른 점검 속도로 업무 방해 최소화
  • 전문 패치 관리 솔루션 TA-PRS와 연동하여 관리 가능
  • 관리자에 의한 중앙 강제 관리로 업무 효율 극대화
  • 고객 환경에 따른 점검 항목 예외 설정 가능
  • 문제가 보고된 MS 패치에 대한 예외 설정 가능
  • 국가 정보 보안 기본 지침 및 행정 자치부 정보 통신 보안 업무 규정의 "사이버 보안 진단의 날" 보안 진단 대응
  • 점검 후 미패치가 존재할 경우 다운로드 사이트가 아닌 서버에서 직접 패치 지원(한글, 어도비, 자바 등)

주요 기능

  1. 바이러스 백신 설치 및 실행 여부 점검
  2. 바이러스 백신의 최신 보안 패치 여부 점검
  3. 운영체제, MS Office의 최신 보안 패치 설치 여부 점검
  4. 한글 프로그램의 최신 보안 패치 설치 여부 점검
  5. 로그인 패스워드 안정성 여부 점검/조치
  6. 로그인 패스워드 분기 1회 이상 변경 여부 점검
  7. 화면 보호기 설정 여부 점검
  8. 사용자 공유 폴더 설정 여부 점검
  9. USB 자동 실행 허용 여부 점검
  10. 미사용(3개월) ActiveX 프로그램 존재 여부 점검

  1. PDF 프로그램의 최신 보안 패치 설치 여부 점검
  2. 편집 프로그램(MS Word, 한글, PDF) 설치 여부 점검
  3. 무선 랜카드 설치 여부 점검 기능
  4. 보안 USB 소프트웨어 설치 여부 점검 기능
  5. 비인가 프로그램 설치 여부 점검
  6. 사용자 PC 프로세스 목록 수집 기능
  7. 확장 편집 프로그램(MS PowerPoint, MS Excel) 설치 여부 점검
  8. Active Directory 환경에서 Local 계정 사용 여부 점검
  9. JAVA 최신 보안 패치 여부 점검
  10. 방화벽 실행 여부 점검
  11. 고객 요구 점검 항목 추가 가능

화면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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